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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효율 고속 영구 자석 모터 (PMSM)

TURBO ONE의 PMS모터는 고속 회전에 최적화된 설계로 전류 손실을 최소화하며 98%의 최고 효율을 제공합니다.

  • 직결 구동으로 동력 전달 손실이 없음
  • 고속 회전에 최적화된 설계
  • 인버터 주파수 변환을 통해 최고 120,000RPM 회전
  • 용량에 비해 크기가 작은 방열 구조
  • 정격전류 4.5% 구동으로 별도의 기동반이 필요없음
  • 시장-정지테스트 100,000회 이상 시행
  • 정확한 속도 제어 가능

Air foil bearing

고속으로 회전하는 샤프트 주변공기가 쐐기 효과에 의해 압축된 힘을 이용하여 회전체의 하중을 지지하는 비 접촉식 베어링

  • 공기를 윤활제로 사용하는 에어 베어링은 100% 무유 비접촉 방식의 친환경 베어링임
  • 윤활유 시스템이 없는 매우 간단한 구조로 유지 보수가 필요 없음
  • 특수 코팅으로 기동 정지시 발생하는 회전자와 베어링 사이의 마찰 마모를 낮추어 주고 안정적이고 긴 내구 수명을 제공
<에어포일 베어링 작동원리>
1. 축이 베어링의 내부 표면을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2. 속도가 증가함에따라 샤프트가 점차 중앙을 향해 이동합니다.
3. 정상 속도에 도달하기 직전에 샤프트는 원의 중심에 배치됩니다.

Impeller

고도의 최첨단 공기역학시스템 기술로 제조된 터보원의 임펠러는 항공 공학의 기술과 동일하여 가장 정교한 설계와 정밀한 가공으로 높은 효율을 보장

  • 정밀 설계로 넓은 유량 조절 범위와 서지 마진 확보
  • 5축 가공을 통한 정밀 가공으로 매 제품마다 균일하게 최고 효율 유지
  • 고강도 열처리 알루미늄 AL7075 재질 사용으로 내구성이 높음
  • 아노다이징 코팅으로 표면 강도 강화
  • 샤프트와 직접 연결로 동력 전달 손실 최소화

Inverter

  • 최첨단 에너지 절감기술을 탑재한 인버터 채용
  • 작은 전류만으로도 모터 기동
  • 자동 최대 효율 운전으로 전기료 감소
  • 전자 노이즈를 억제함과 동시에 불쾌한 노이즈 음을 저감시킴
  • 직류 리액터 내장으로 전원 고주파 억제
  • 정밀한 운전과 부드러운 기동으로 98% 이상의 제어효율을 통한 높은 효율성과 신뢰성
  • 정전시 신속하고 안전하게 감속 정지가 가능한 KEB(Kinetic Energy Back-up) 기능
  • Sensor-less 기술로 고온에서 오작동 방지
  • 1% 미만의 starting Current 인입 설비의 최소화 기능
  • 0.3% Unload Power Consumption
  • 경량화 설계

냉각시스템

  • 모터 축에 연결된 냉각팬을 회전시켜 흡인된 외부 공기로 모터를 냉각하는 완전한 자체 냉각 방식 채용
  • 펌프 등 복잡한 냉각수 순환시스템이 필요한 수냉식과 달리 별도 동력마저 필요 없는 완벽한 공냉시스템 구조
  • 냉각수 보충, 펌프 관리 등 유지보수가 필요없음